본문 바로가기
앱(application)

강아지 종류(소형)_(googlePlayStore)

by 행운월드 2021.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운공장 입니다.

 

얼마전에 사이트글로 포스팅했었던, 강아지종류 소형의 구글앱을 출시하였습니다.

 

 

우리집 복슬 강아지와 가장 닮은 소형강아지가 어떤종류일까 궁금하다면, 앱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해 보세요.

 

앱 사용방법

 

앱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합니다.

 

 

이미지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강아지 사진을 로드합니다.

 

소형강아지 종류중에서 가장 닮은 강아지가, 인공지능의 분석을 통해서 결과로 보여집니다.

 

닮은 소형강아지 종류가 1개가 아니라면, 나머지도 결과로 보여집니다.

 

재시도버튼을 클릭하면, 처음부터 다시 할 수 있습니다.

 

* 강아지종류 소형앱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아래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강아지 종류(소형) 구글앱 ▶

 

강아지 종류(소형) - Google Play 앱

우리집 강아지가 소형 강아지중에서, 어떤 강아지와 닮았는지를 찾아줍니다. 강아지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요크셔테리어, 꼬똥 드 툴레아, 말티즈, 시츄, 토이푸들, 비숑프리제, 말티푸, 치와와,

play.google.com

 

 

* 강아지종류 소형앱을 원스토어 버전으로 사용해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강아지 종류(소형) 원스토어앱 ▶

 

강아지 종류(소형)_원스토어앱

안녕하세요. 행운공장입니다. 가장 닮은 소형 강아지 종류를 알려주는 앱을 원스토어에 출시하였습니다. 원스토어에 신청하고 1시간이 지나지 않고, 업로드 허락 메일이 와서 깜짝 놀랐네요. 몇

hhgongjang.tistory.com

 

* 강아지종류 소형을 앱이 아닌, 사이트에서 실행해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강아지 종류(소형) 사이트 ▶

 

코딩_강아지 종류(소형 강아지)

안녕하세요. 행운공장 입니다. 오래갓만에 코딩 카테고리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우리집 소형 강아지의 종류가 어떤 것인지 궁금할때, 인공지능으로 학습된 내용으로 판별할 수 있는 사이

hhwd.tistory.com

 

아래의 이미지는 사이트에서의 실행화면입니다.

 

약간 푸들느낌이 나는 강아지의 사진 결과입니다. 가장 닮은 소형강아지로는 시츄가 나왔습니다.

 

소형강아지 사진 이외에, 사물이나 사람이미지도 분석결과가 나옵니다. 아래는 흰색 아우디 자동차의 이미지 분석결과입니다. 가장닮은 소형강아지 종류로 닥스훈트가 나왔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빨간색 벤츠자동차의 앞부분 이미지입니다. 가장 닮은 소형강아지 종류로는 치와와가 나왔습네요.

 


 

안되는 것이 있거나,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