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lication)

로또 번호선택 반자동 앱(googlePlayStore)

by 행운월드 2020.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운공장입니다.

 

googlePlayStore에 로또 번호선택 반자동 앱이 출시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던, 나와 닮은 동물 찾기 앱은 신청한지 이틀만에 통과 메일이 와서, 생각보다 굉장히 빨리 출시되는구나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로또 번호선택 앱은 로또관련된 앱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출시되었다는 메일을 받기까지 대략 8일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어찌되었건간에 통과를 시켜주고 출시를 해준것에 대하여, 구글에 감사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로또 번호선택 반자동 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1. 로또 번호선택 반자동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2. 고정수로 활용하고 싶은 숫자를 선택합니다.

 

3. 만들고 싶은 로또번호의 라인개수를 선택합니다.

 

4. 생성된 로또번호를 저장하고 싶다면, 문자보내기를 클릭합니다.

 

5. 처음부터 다시 하고 싶다면, 다시뽑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고정수를 6개 이상 선택하면, 그중에서 번호가 생성됩니다.

7. 자동으로만, 로또번호를 생성하고 싶다면, 아무것도 클릭하지 말고, 앱 첫화면에서 그냥 생성할 라인 개수를 선택하면 됩니다.

8. 고정수를 선택하고, 번호를 생성한 후에 먼저 선택한 고정수에서 숫자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그냥 고정수 클릭을 또 하면 됩니다. 단, 선택된 고정수 숫자가 6개 이상이면, 그중에서만 번호가 생성됩니다.

 

혹시 안되거나,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댓글